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올 뉴 말리부 2017년식 MY17.5 을 구입하다.
    자동차/올 뉴 말리부 2020. 5. 13. 13:33

    안녕하세요 뱅퀴시 입니다.

     

    오늘은 올 뉴 말리부 2017년식 구매기를 알려 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2017년 5월 11일 

     

    지금으로 약 3년전 올 뉴 말리부 17년식 개선형 MY17.5 를 구입하였다.

     

    구입 당시 사실 구매 목록에 없던 차였다. 내 머릿속에는 온통 SUV 차량인 올 뉴 쏘렌토로 마음을 기울인 상태였었다.

     

    그래서 기아자동차 부산 드라이빙 센터에 시승 신청을 진행 하였고, 노블레스 등급의 차량을 영업사원과 함께 10분 가량

     

    시승을 할 수 있었다. 



    오토홀드 기능과 ISG(Idle Stop & GO : 정차중 엔진스탑기능) 에 대해 설명을 들었고,  오토크루즈

     

    시스템도 체험해 볼 기회도 있었다.  자주 막히는 길인 황령산 터널에서 오토 크루즈 시스템을 작동 시키니  간격에 맞춰

     

    자동으로 주행을 도와주었다. 편리한 기능이다.  (올 뉴 말리부에도 기능이 있다. 단 오토홀드는 올 뉴 말리부에 적용 되

     

    지 않는다.)

      

     하지만 내가 올 뉴 말리부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지금의 와이프의 선택 + 세금혜택(1.5L 다운사이징 터보엔진)을 가장 

     

    큰 이유로 차를 선택 했던 것 같다.  쉐보레 남천 전시장 LTZ + 프리미엄세이프티 등급의 차량을 시승차로 제공 받았다.

     



    시승 하자 마자 너무나 가볍고 경쾌하게 차가  도로를 미끄러져 나가서 솔직히 깜짝 놀랬다. 오 ! 라는 감탄사가  자동으

     

    로 나왔던 것 같다.  기분 좋게 시승을 마치고, 전시장에 돌아왔는데. 사실 쫌 낚이듯이 계약을 한 것도 없지 않았지만.

     

    지금 생각해보면 딜러분도 차를 꼭 팔고 싶었나 싶었다.  서비스가 좋았기 때문이다. (All Cash) 굿굿!! 

     

     

    올 뉴말리부 1.5 Turbo MY 17.5 LTZ + 프리미엄 세이프티 

    서비스 품목으로는 아이프레임 북미 그릴 교체형(꺽임 번호판 포함) + 아이나비 QXD950 VIEW BLACK + 루마 래티튜드 

     

    전면 35 후측면 15  제공 받았음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'자동차 > 올 뉴 말리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아이로드TX10 블랙박스 설치  (0) 2023.04.28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